게라.이동식 유압 등차교설치 매뉴얼 및 방법

  • 출시 시간:2024-03-29 19:26:46
  • 핵심어:

  • 페이지 뷰:450
  • 빠른 설명:

    게라.,공업문 련쇄보호장치를 배치하여 하역리프트플랫폼에 전반 제고에 사용되는 리프트점이 설치되여있다.고정 승차교는 창고 저장고의 주요 도구로서 전체 하역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발휘한다.자재 공구의 기계화로 인해 화물

기사 내용

공업문 련쇄보호장치를 배치하여 하역리프트플랫폼에 전반 제고에 사용되는 리프트점이 설치되여있다.

고정 승차교는 창고 저장고의 주요 도구로서 전체 하역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발휘한다.자재 공구의 기계화로 인해 화물의 운행 주기가 빨라지고 화물의 하역 횟수가 끊임없이 증가하며 고정 승차교는 지게차와 객차 사이의 통로 교량으로서 자연히 사용하는 빈도도 빨라진다.다음은 고정 승차교를 어떻게 선택하고 수리 난점을 어떻게 해결하는지 분석해 볼까요?

게라.현재의 창고저장물류업종의 발전속도는 매우 빠르다. 각 공장구역, 작업장 등 장소에서 모두 지게차와 같은 운반설비를 볼수 있다. 그러나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하역설비의 유압등차교를 본적이 있는가?그것은 주로 인공적으로 신속하게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협조하기 위해 설계된 것인데, 지금, 여러분에게 유압 등차교가 어떤 대 우세가 있는지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이것들은 등차교를 이동하는 유압유의 선택이다.

필 라 르이동식 등차교 적용 장소: 이동식 등차교는 주로 공장, 대형 부두, 공광, 건축 기업, 석탄 전기 등 각종 기업과 사업 단위가 트럭, 컨테이너를 하역하고 지게차 직접 하역 플랫폼이 트럭에 들어가 화물을 운반하는 데 편리하며 인력을 낭비하여 여러 번 운반할 필요가 없다. 더 나아가 생산 효율을 높이고 기업의 보이지 않는 지출을 낮추며 기업의 이윤율을 증가시킨다.

소형등차교는 시장수요와 장소에 따라 고정등차교와 이동등차교로 나뉘며 고정등차교도 시장장소와 수요에 따라 소형등차교와 기동등차교로 나뉜다.그러나 서로 다른 시장 고객의 수요에 따라 이동 등차교도 기계 이동 등차교와 전기 이동 등차교로 나뉜다.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사용 장소, 하이퍼바이저: M 하이퍼바이저 정적 부하: T, 하이퍼바이저 길이: M.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일반: 길이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


게라.이동식 유압 등차교설치 매뉴얼 및 방법



유압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한다.

유압 시스템은 동력 승강을 제공하여 더욱 평온하다.

  .사용하기 전에 등차교에 균열 단선 등이 뚜렷하게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도매상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전기설비가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기름을 넣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반드시 한 번 교체해야 한다.

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소형등차교는 시장수요와 장소에 따라 고정등차교와 이동등차교로 나뉘며 고정등차교도 시장장소와 수요에 따라 소형등차교와 기동등차교로 나뉜다.그러나 서로 다른 시장 고객의 수요에 따라 이동 등차교도 기계 이동 등차교와 전기 이동 등차교로 나뉜다.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사용 장소, 장소와 환경에 따라 다르다.


게라.이동식 유압 등차교설치 매뉴얼 및 방법



유압유: 호 마모 방지 유압유.

응용 프로 세 스톤의 등차교 운행 중 하역이 비교적 편리하고 설비의 안정성이 높으며 유지보수 원가가 낮다.다양한 차들이 하역 운반 장소와 교통 이동이 바쁜 장소에서 응용하기에 적합하다.톤의 등차교는 반드시 스스로 실제 조작해야 하며, 전력 공급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고도 안전성을 유지하고 신속하게 화물을 하역하여 운반할 수 있다.톤의 등차교는 화물서비스플랫폼과 하역운반기계설비가 없는 이동하역운반장소에 운송된다.전동지게차부대시설과 응용되는 이런 상품하역운반보조기계설비의 미끄럼방지장치이다. 이 설비는 두꺼운 강판전기용접을 선택하여 용접한것으로서 미끄럼방지작용을 합리하게 유지할수 있고 신뢰할수 있다.

동력 시스템, 큰 오일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게라.유압 승강 등차교,게라.유압 등차교 이동식,게라.성 이동 등차교,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높이 조절판은 모두 제남 제강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사용하여 긴밀하게 용접하여 수명이 길다.

부품이 심하게 마모된 기어펌프의 기어와 펌프체와 측판, 피스톤펌프와 모터의 실린더와 배류판, 실린더구멍과 피스톤, 방향전환밸브의 밸브와 밸브 등은 모두 간극에 의해 밀봉되였는데 이런 부속품의 마모는 그 내루출의 증가와 기름의 상승을 초래하게 된다.

게라.유압등차교는 부동한 재료의 종류, 성질, 중량, 형상에 근거하여 하역방식을 확정하고 합리적인 유압등차교절차를 제정하며 유압등차교전에 계획을 잘 세우고 매 환절마다 고려해야만 큰 실수가 나타나지 않는다.화물의 특성에 따라 적합한 유압 승차교 방식을 확정하다.화물을 미리 처리하고 단원화 운송 방식, 예를 들어 트레이, 컨테이너 등 집적화 운송을 실현한다. 집적화 운반은 하역 단위가 크고 작업 효율이 높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동시에 자재 유압 승차교의 유연성을 높일 수 있고 표준화를 실현하기 쉽다. 손으로 각종 자재를 건드리지 않아도 자재를 보호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오늘날 사회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등차교 실린더의 배치와 설계는 더욱 합리적일 것이다. 왜냐하면 기술이 끊임없이 발전하고 완벽해지고 있기 때문이다.유압 등차교의

간이승차교 기갱 주변에 m 높이의 보호난간을 설치하고 보호난간에서 기갱까지의 거리는 m 이상이다.이동 승차교는 인 조작만 하면 되고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협조하여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 설비의 토사가 발굴하는 순서와 반드시 설계 조건에 부합해야 하며, & ldquo를 따라야 한다;홈을 열어 보호하고, 먼저 지탱한 후 굴착하고, 층을 나누어 굴착하며, 초과 굴착이 없다 ”의 원칙.


게라.기타 제품 정보
  • 도 나 하 라 즈 티고정식 전동 승강기재정적 압박이 뻔하다.

    도 나 하 라 즈 티고정식 전동 승강기재정적 압박이 뻔하다.

  • 도 나 하 라 즈 티24미터 승강 플랫폼가치유지의식에 대한 오해는 무엇인가

    도 나 하 라 즈 티24미터 승강 플랫폼가치유지의식에 대한 오해는 무엇인가

  • 도 나 하 라 즈 티승강기 작업 플랫폼시장 수요 견인

    도 나 하 라 즈 티승강기 작업 플랫폼시장 수요 견인

  • 도 나 하 라 즈 티10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상황 분석

    도 나 하 라 즈 티10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상황 분석

  • 장시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산업 시장 정책

    장시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산업 시장 정책

  • 유괴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추력 신뢰성을 향상시키는 요소

    유괴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추력 신뢰성을 향상시키는 요소

  • 보스턴승강기 공장구매 관심의 4가지 요소

    보스턴승강기 공장구매 관심의 4가지 요소

  • 베 르 푸가족 소형 관광 엘리베이터업무특성 및 위험요인

    베 르 푸가족 소형 관광 엘리베이터업무특성 및 위험요인

  • 신속한:알림: 게라.이동식 유압 등차교설치 매뉴얼 및 방법 정보는 당사의 게라.이동식 유압 등차교설치 매뉴얼 및 방법, 게라.이동식 유압 등차교설치 매뉴얼 및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게라.이동식 유압 등차교설치 매뉴얼 및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게라.이동식 유압 등차교설치 매뉴얼 및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게라.이동식 유압 등차교설치 매뉴얼 및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